패션기업의 관계마케팅(relationship marketing)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패션기업의 관계마케팅(relationship marketing)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패션기업의 관계마케팅(relationship marketing)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새로운 고객 창출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고객의 생애가치를 극대화하고자 하는 경영방식으로 정의된다.

소비자의 오감과 인지, 감성, 행동 유형 등을 적절히 통합하는 마케팅 노력이다.

기업 간 상호협력을 기초로 이루어진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