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지셔닝의 기분은 자사제품의 어떤 특징을 타사제품과 차별화시켜 소비자에게 어떻게 어필(appeal)할 것인가에 따라 결정된다. 다음은 무엇을 기준으로 한 포지셔닝인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표지셔닝의 기분은 자사제품의 어떤 특징을 타사제품과 차별화시켜 소비자에게 어떻게 어필(appeal)할 것인가에 따라 결정된다.…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풀이 준비

표지셔닝의 기분은 자사제품의 어떤 특징을 타사제품과 차별화시켜 소비자에게 어떻게 어필(appeal)할 것인가에 따라 결정된다. 다음은 무엇을 기준으로 한 포지셔닝인가?


1925888912_pYM6rj7V_777de6bd3d7265072efffbac8fb2ce280dd39c9b.gif

제품속성에 따른 포지셔닝

이미지에 의한 포지셔닝

용도에 의한 포지셔닝

제품사용자의 특성에 의한 포지셔닝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