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마케팅 정보조사를 통해 수집된 자료의 유형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패션마케팅 정보조사를 통해 수집된 자료의 유형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패션마케팅 정보조사를 통해 수집된 자료의 유형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2차 자료는 통계자료 등 기존에 수집된 자료이다.

CPR(Consumer Profile Research)은 2차 자료이다.

소비자지표조사(CFI)는 1차 자료이다.

설문조사나 인터뷰를 통한 자료는 1차 자료이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