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브랜드에 관한 정보를 분석하는 목적은 무엇인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경쟁브랜드에 관한 정보를 분석하는 목적은 무엇인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경쟁브랜드에 관한 정보를 분석하는 목적은 무엇인가?

경쟁브랜드의 상품을 복제하여 그 제품의 장점을 도입, 응용하기 위해서이다.

자사 브랜드 이미지 향상을 비롯하여 상품기획, 판매촉진을 위해 정확한 분석을 하기 위함이다.

경쟁사 제품 판매를 막기 위함이다.

경쟁사 브랜드 이미지 향상을 위한 것으로 정확한 분석을 하기 위함이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