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기획과정에서 코디네이트 기획의 설명 중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상품기획과정에서 코디네이트 기획의 설명 중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상품기획과정에서 코디네이트 기획의 설명 중 틀린 것은?

광의의 의미는 기업의 정책, 브랜드 콘셉트, 시즌 콘셉트, 상품 전략과 디자인 등을 포함한다.

협의의 의미는 디자인 콘셉트와 컬러, 소재, 아이템, 판매시기 등을 포함한다.

상의와 하의, 아웃웨어와 이너웨어 등의 품목별 코디네이트도 의미한다.

정보분석 후 표적시장설정, 머천다이징 콘셉트에 이르는 과정이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