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R(Marketing Public Relation)의 종류와 특성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MPR(Marketing Public Relation)의 종류와 특성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MPR(Marketing Public Relation)의 종류와 특성으로 틀린 것은?

뉴스거리 : 연간기업 보고서, 브로셔, 논문집, 기업사보

특별행사 : 기자회견, 세미나, 견학, 전시회, 시연회와 시합, 기념회

PP(Product Placement) : 다양한 프로그램 후원을 통해 소비자의 상표 인지도 상승

일체성 매체 : 대중들이 즉각적으로 인식할 수 있는 기업의 시각적 일체성 보유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