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결정의 요인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가격결정의 요인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가격결정의 요인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가격결정의 원칙은 경쟁의 원칙, 가격봉사의 원칙, 경영 유지 발전의 원칙, 시장 점유율의 원칙이 있다.

최대이윤의 획득과 적정이윤의 확보, 시장 점거율의 유지 및 확대 등 구체적인 목표를 두고 진행한다.

고객층의 특성과 패션경향이 크게 작용하기 때문에 물성적 가치에 심리적인 효용가치가 합치된 것을 고려하여야 한다.

가격결정시 고려요인은 심리적요인, 기업의 가격정책, 마케팅 믹스 영향력, 타분야의 영향력 등이 있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