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어는 상품의 구매에 있어서 발주의 타이밍을 초기의 소량발주와 피크시 인기 주종상품의 재발주로 나눈다. 다음 중 테스팅마켓(…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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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어는 상품의 구매에 있어서 발주의 타이밍을 초기의 소량발주와 피크시 인기 주종상품의 재발주로 나눈다. 다음 중 테스팅마켓(testing market)으로서 초기 발주의 성격이 아닌 것은?
소비자의 반응을 체크해보는 단계이다.
상품구색은 광범위하지 않으며 구색은 깊은 상태로 주문한다.
바이어는 재발주시 상품의 재생산, 운반 등에 소요되는 리드 타임이 필수불가결함을 염두에 둔다.
리드타임 기간에 변화할 가능성이 있는 소비자의 패션사이클 변화추이도 의식하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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