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패럴 메이커의 시장세분화와 마케팅 전략에 대한 설명이다. 잘못된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어패럴 메이커의 시장세분화와 마케팅 전략에 대한 설명이다. 잘못된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풀이 준비

어패럴 메이커의 시장세분화와 마케팅 전략에 대한 설명이다. 잘못된 것은?

차별적 마케팅 전략 - 자사만의 독특한 개성이 담긴 상품 및 서비스의 개발

비차별적 마케팅 전략 - 소비자의 동일성에 상품개발의 의의를 두는 전략

집중적 전략 - 총체적 시장의 점유율을 높이기 위한 전략, 최대다수의 소비자 만족

완전 시장 세분화 전략 - 특정 고객 개개인의 기호를 위한 상품의 개발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