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0년대 후반 동대문과 상권의 소규모 의류 소매점들이 밀리오레, 두산타워와 같은 거대한 유통구조로 수평적 계열화를 이루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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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0년대 후반 동대문과 상권의 소규모 의류 소매점들이 밀리오레, 두산타워와 같은 거대한 유통구조로 수평적 계열화를 이루었다. 이를 통해 창출되었던 시너지 효과로 간주 될 수 없는 것은?
수평적 네트워크를 형성함으로써 기업이 단독적인 유통경로를 할 수 있다.
마케팅 활동에 필요한 자본의 부족을 상호보완 할 수 있었다.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효과적으로 공유할 수 있었다.
소규모 중소기업들이 새로운 시장기회를 개발할 수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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