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의 특징이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전자상거래의 특징이 아닌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전자상거래의 특징이 아닌 것은?

상품을 구매하는데 시간적 ㆍ 공간적 제약을 받지 않는다.

물리적인 유형의 점포가 필요 없기 때문에 저렴한 비용으로 상품의 전시 ㆍ 판매가 가능하다.

전자상거래는 기업과 소비자 사이에서만 이루어질 수 있다.

고객의 인구통계적 특성과 구매행위를 분석하여 개별고객의 특성 및 욕구에 맞는 마케팅을 수립할 수 있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