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브랜드가 자켓, 팬츠, 스웨터, 원피스, 티셔츠 등의 상품군을 골고루 갖추어 놓았을 때 우리는 상품이 어떠하다고 말하는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어떤 브랜드가 자켓, 팬츠, 스웨터, 원피스, 티셔츠 등의 상품군을 골고루 갖추어 놓았을 때 우리는 상품이 어떠하다고 말하는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어떤 브랜드가 자켓, 팬츠, 스웨터, 원피스, 티셔츠 등의 상품군을 골고루 갖추어 놓았을 때 우리는 상품이 어떠하다고 말하는가?

확장제품이 다양하다.

상품의 깊이가 깊다.

실제상품이 다양하다.

상품의 폭이 넓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