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 머천다이저가 PB상표(유통업체/소매업체 상표)를 개발할 때의 특징이 아닌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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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테일 머천다이저가 PB상표(유통업체/소매업체 상표)를 개발할 때의 특징이 아닌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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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테일 머천다이저가 PB상표(유통업체/소매업체 상표)를 개발할 때의 특징이 아닌 것은?

소매업체의 PB상표는 제조업체 상표에 비해 높은 이익을 기대할 수 있다.

리테일 머천다이정는 PB상표를 기획하고 관리하기 위해 전문적 지식을 키워야한다.

리테일 머천다이저가 개발한 PB상표는 소매업체가 상품실패에 대한 위험부담이 상대적으로 적다.

리테일 머천다이저는 자사의 PB상표에 대해 점포에서의 진열이나 가격을 통제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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