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브랜드를 분석할 때 포지셔닝 맵의 작성은 마케팅 전략의 수집에 유용하게 사용된다. 포지셔닝 맵의 유용성에 해당되지 않는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경쟁브랜드를 분석할 때 포지셔닝 맵의 작성은 마케팅 전략의 수집에 유용하게 사용된다. 포지셔닝 맵의 유용성에 해당되지 않는 것…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경쟁브랜드를 분석할 때 포지셔닝 맵의 작성은 마케팅 전략의 수집에 유용하게 사용된다. 포지셔닝 맵의 유용성에 해당되지 않는 것은?

틈새시장 파악이 가능하다.

자사 제품이 현재 차지하고 있는 경쟁적 포지션을 파악할 수 있다.

경쟁강도의 파악이 가능하다.

경쟁브랜드의 다음 시즌 트랜드를 예측할 수 있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