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패럴 메이커의 시장 세분화와 마케팅 전략에 대한 설명으로 잘못된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어패럴 메이커의 시장 세분화와 마케팅 전략에 대한 설명으로 잘못된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어패럴 메이커의 시장 세분화와 마케팅 전략에 대한 설명으로 잘못된 것은?

차별적 마케팅 전략 : 자사만의 독특한 개성이 담긴 상품 및 서비스의 개발

비차별적 마케팅 전략 : 소비자의 동일성에 상품개발의 의의를 두는 전략

집중적 전략 : 총체적 시장의 점유율을 높이기 위한전략, 최대 다수의 소비자 만족

완전 시장 세분화 전략 : 특정 고객 개개인의 기호를 위한 상품의 개발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