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유형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광고유형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풀이 준비

광고유형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제품광고란 새로운 제품에 대하여 일차적인 수요를 일으킬 목적으로 하는 광고를 말한다.

비교광고란 자사 브랜드와 타사 브랜드를 직접적으로 비교하여 자사 브랜드의 우수성을 알리는 광고이다.

기업광고란 소비자가 기업에 호의적인 태도를 보일 수 있도록 하는 기업 이미지 광고이다.

유통업자광고란 제조업자가 유통업자를 상대로 유통업자의 수요를 자극하기 위한 광고이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