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선호 분석의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소비자 선호 분석의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소비자 선호 분석의 설명으로 틀린 것은?

젊은이들은 새로운 패션을 가장 일찍 받아들이는 경향이 있다.

소득 수준이 낮은 층의 사람들은 항상 값싼 의복을 구매하여 한다.

일부 고연령층은 패션 감각이 느리며 새로움보다 가격과 서비스에 더 관심이 많다.

많은 고객들은 상점이나 생산자가 기간을 조정하지 않는 한 상품이 필요한 시기에 인접해서 상품을 구매하려 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