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가격이 결정된 상태에서 단기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증대시키기 위한 판매촉진전략의 일환으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가격할인이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제품가격이 결정된 상태에서 단기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증대시키기 위한 판매촉진전략의 일환으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가격할인이…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풀이 준비

제품가격이 결정된 상태에서 단기적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증대시키기 위한 판매촉진전략의 일환으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가격할인이 아닌 것은?

유인가격

세일행사

수량할인

거래할인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