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조사에서 라이프스타일 분석 방법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소비자 조사에서 라이프스타일 분석 방법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소비자 조사에서 라이프스타일 분석 방법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AIO조사는 인구통계적 특성이 포함되는 경우가 흔히 있다.

AIO조사는 소비자들의 행위(activities), 관심(interest), 조직(organization)에 관한 조사이다.

소비자들의 욕구, 가치, 신념을 분석하여 라이프스타일을 구명할 수 있ㄷ.

상품관련 라이프스타일은 특정 상품의 구매와 소비에 관련된 것을 말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