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 세분화의 개념과 필요성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시장 세분화의 개념과 필요성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시장 세분화 전략은 전체시장을 세분화한 개개의 시장에서 소비자의 수요에 적응시키는 전략이다.
어느 한 상품이나 상표가 전체시장에 효과적으로 판매되기란 불가능하기 때문에 특정의 부분시장만을 목표로 해야 한다,
시장 세분화는 서로 다른 구매의욕과 필요조건을 가진 구매자군을 식별하는 과정을 의미한다.
시장 세분화는 시장의 이질성에 따라 몇 개의 특정한 집단으로 분류하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를 포괄적인 개념으로 파악하는 것이다.
채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