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층과 상품구성의 폭과 깊이에 대한 설명이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고객층과 상품구성의 폭과 깊이에 대한 설명이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고객층과 상품구성의 폭과 깊이에 대한 설명이 틀린 것은?

Prestige-상품의 퀼리티와 희소가지가 중요시되며, 폭은 넓고 깊이는 얕게 구성한다.

Better-상품의 퀼리티가 중요시되며 폭은 넓고 깊이는 얕게 구성 한다.

Volume better-상품의 양이 중요시되며, 폭도 깊이도 깊게 구성 한다.

Budget-상품의 가격이 중요시되며, 폭은 좁고 깊이가 깊게 구성 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