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기업들의 마케팅활동에 영향을 주는 요인들 중 사회문화적 환경요인이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우리나라 기업들의 마케팅활동에 영향을 주는 요인들 중 사회문화적 환경요인이 아닌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우리나라 기업들의 마케팅활동에 영향을 주는 요인들 중 사회문화적 환경요인이 아닌 것은?

신세대는 기성세대와 뚜렷이 구분되는 그들만의 문화를 형성함으로써 패션의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

가족형태가 대가족에서 핵가족, 독신가족 등으로 다양해짐에 따라 패션제품의 질적, 양적 변화를 가져오고 있다.

여성의 교육수준 등가는 여성의 취업률을 증가시키고, 기계의 소득 수준 향상, 외모에 대한 여성의 자기 관리능력을 높이고 있다.

새로운 원사나 가공법에 따른 신소재는 새로운 유행을 창조하기도 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