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중 시장포지셔닝 분석의 장점이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다음 중 시장포지셔닝 분석의 장점이 아닌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다음 중 시장포지셔닝 분석의 장점이 아닌 것은?

시장의 어떤 영역이 유망한지를 알 수 있다.

자사브랜드가 속하는 시장세분화 영역을 명확하게 할 수 있다.

자사브랜드를 선호하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의 분석이 용이하다.

경쟁브랜드와의 차별화 방향을 알 수 있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