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적의 시장세분화가 이루어진 다음 바람직한 마케팅전략이 수립되기 위해서 갖추어야 할 조건이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최적의 시장세분화가 이루어진 다음 바람직한 마케팅전략이 수립되기 위해서 갖추어야 할 조건이 아닌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풀이 준비

최적의 시장세분화가 이루어진 다음 바람직한 마케팅전략이 수립되기 위해서 갖추어야 할 조건이 아닌 것은?

각 세분시장내 고객은 가능한 한 동질성을 유지하고 세분시장간에는 이질성을 갖도록 한다.

자사가 제공하는 마케팅믹스 변수에 대하여 세분시장내 고객들은 가능한 한 유사하게 반응하고 다른 세분시장에 속한 소비자 모두 동일하게 반응하도록 세분화되는 것이 바람직하다.

각 세분시장이 충분한 매출과 이익이 실현할 수 있는 규모를 갖도록 세분화가 이루어져야 한다.

각 세분시장이 효과적으로 도달될 수 있는 마케팅믹스프로그램이 도입되어야 한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