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상품의 판매촉진에 있어 매체선택에 대한 내용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패션상품의 판매촉진에 있어 매체선택에 대한 내용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풀이 준비

패션상품의 판매촉진에 있어 매체선택에 대한 내용으로 틀린 것은?

인적 의사전달의 경우는 제품의 성격이 고가이며 많은 위험이 지각되는 제품에 효과적이다.

인적 의사전달의 경우 의견 선도자의 역할이 중요하다.

비인적 의사전달 경로에는 주된 매체들과 분위기, 이벤트 등이 포함된다.

비인적 의사전달 경로에는 인쇄매체, 방송매체, 판매원에 의한 판매 등이 해당된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