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마케팅 조사는 조사목적에 따라 탐색조사, 기술조사, 인과관계조사로 구분된다. 그 중 탐색조사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패션마케팅 조사는 조사목적에 따라 탐색조사, 기술조사, 인과관계조사로 구분된다. 그 중 탐색조사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패션마케팅 조사는 조사목적에 따라 탐색조사, 기술조사, 인과관계조사로 구분된다. 그 중 탐색조사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조사문제에 대한 통찰력과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실시한다.

표적시장의 프로파일 및 경쟁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제품사용과 태도 등에 대한 조사가 이에 해당된다.

마케팅변수들 간의 인과관계를 조사하는 것이다.

제품가격을 5% 인하 하였을 때 매출액이 그 이상으로 증가할 것인가에 대한 조사가 이에 해당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