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매체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광고매체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광고매체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TV광고는 노출 도달 범위가 높으나 청중선별이 불가능하며, 높은 제작비용이 단점이다.

패션광고는 잡지를 효과적 매체로 사용하며, 재현가능성이 높고 수명이 긴 특징이 있다.

소비자층마다 반응을 보이는 매체가 거의 비슷하다.

특정 표적시장을 타깃으로 할 경우 적절한 매체를 혼합 선택하면 효과적이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