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마케터가 고려할 수 있는 효과적인 표적시장 선택 전략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패션 마케터가 고려할 수 있는 효과적인 표적시장 선택 전략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패션 마케터가 고려할 수 있는 효과적인 표적시장 선택 전략은?

경쟁사가 차별적 마케팅전략을 쓸 경우에 자사에서는 비차별적 마케팅전략이 유리하다.

자원이 제한되어 있는 중소기업의 경우에는 경제성이 높은 집중적 마케팅 전략이 유리하다.

신제품 도입기에는 차별적 마케팅전략이, 제품의 성숙기에는 비차별적 마케팅전략이 유리하다.

제품의 동질성이 높은 경우에는 차별적 마케팅 전략이, 제품의 동질성이 낮은 경우에는 비차별적 마케팅 전략이 유리하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