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행동의 영향요인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구매행동의 영향요인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구매행동의 영향요인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준거집단의 영향력이 클 때 구매관여 수준이 낮아진다.

구매관여의 수준은 소비자의 구매의사경정에 많은 영향을 미친다.

상표 관여 수준이 높으면 구매관여 수준도 높아진다.

구매관여란 소비자가 특정제품의 구매에 부여하는 관심의 정도를 말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