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매체별 특성의 연결이 옳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광고매체별 특성의 연결이 옳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광고매체별 특성의 연결이 옳은 것은?

옥외광고 - 반복 노출도가 낮다.

직접우편 - 청중을 선별할 수 있다.

전화번호 - 광고 구매대기 시간이 짧고 창의성이 충분히 발휘될 수 있다.

브로셔 - 기업의 완전 통제와 메시지의 극화가 가능하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