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유형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광고유형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광고유형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제품광고란 새로운 제품에 대하여 일차적인 수요를 일으킬 목적으로 하는 광고를 말한다.

비교광고란 자사 브랜드와 타사 브랜드를 직접적으로 비교하여 자사 브랜드의 우수성을 알리는 광고이다.

기업광고란 소비자가 기업에 호의적인 태도를 보일 수 있도록 하는 기업 이미지 광고이다.

유통업자광고란 제조업자가 유통업자를 상대로 유통업자의 수요를 자극하기 위한 광고이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