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산업에서의 마케팅 활동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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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패션산업에서의 마케팅 활동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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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산업에서의 마케팅 활동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패션산업의 업종 중 원료생산업체를 업 스트림(up stream), 가공업체를 다운 스트림(down stream)이라 한다.

선진국의 경우 패션상품은 대체로 생산자 - 소매업자 - 소비자의 과정으로 유통된다.

패션 상품의 마케팅 전략은 소비자에 대한 이해와 제품에 대한 이해의 2가지 기본 원칙에 따라 결정되어야 한다.

업 스트림에 있는 제조업체의 경우 그들의 제품을 소비하는 소비자와 함께 최종제품인 의복을 소비하는 소비자의 요구를 모두 파악하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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