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적의 시장세분화가 이루어진 다음 바람직한 마케팅전략이 수립되기 위해서 갖추어야 할 조건이 아닌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최적의 시장세분화가 이루어진 다음 바람직한 마케팅전략이 수립되기 위해서 갖추어야 할 조건이 아닌 것은?
각 세분시장내 고객은 가능한 한 동질성을 유지하고 세분시장간에는 이질성을 갖도록 한다.
자사가 제공하는 마케팅믹스 변수에 대하여 세분시장내 고객들은 가능한 한 유사하게 반응하고 다른 세분시장에 속한 소비자 모두 동일하게 반응하도록 세분화되는 것이 바람직하다.
각 세분시장이 충분한 매출과 이익이 실현할 수 있는 규모를 갖도록 세분화가 이루어져야 한다.
각 세분시장이 효과적으로 도달될 수 있는 마케팅믹스프로그램이 도입되어야 한다.
채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