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마케팅의 핵심개념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패션마케팅의 핵심개념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패션마케팅의 핵심개념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패션제품은 서비스를 제외한 유형(有形)의 제품을 의미한다.

패션시장이란 패션제품, 서비스를 구매할 능력을 갖춘 실재적 혹은 잠재적 고객의 집합을 의미핟기도 한다.

교환이란 거래할 상대방에게 가치 있는 제품, 서비스를 제공하고 대가를 획득하는 행위를 말한다.

패션마케팅은 기본적인 욕구인 필요와 이를 만족시킬 수 있는 구체적인 수단인 욕구에서 출발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