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을 개발한 패션기업이 고려할 수 있는 가격전략 중 시장침투가격전략으로 적절한 상황이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신제품을 개발한 패션기업이 고려할 수 있는 가격전략 중 시장침투가격전략으로 적절한 상황이 아닌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신제품을 개발한 패션기업이 고려할 수 있는 가격전략 중 시장침투가격전략으로 적절한 상황이 아닌 것은?

소비자들이 가격에 아주 민감하여 낮은 가격이 빠른 시장성장을 실현할 수 있을 때

생산량이 축적될수록 제조원가와 유통비용이 빨리 하락될 때

제품가격이 비싸면 제품 품질도 높을 것으로 소비자가 생각할 때

저가격전략이 경쟁사들의 시장진입을 방지할 수 있을 때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