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마케팅 조사방법 중 관찰법에 해당되지 않는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패션마케팅 조사방법 중 관찰법에 해당되지 않는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풀이 준비

패션마케팅 조사방법 중 관찰법에 해당되지 않는 것은?

동일한 장소에서 사람들의 착용실태를 녹화하고 기술한다.

매장 안에서 특정 의복스타일에 대한 소비자 반응을 지켜본다.

신제품이 출시된 시점에서 매장을 방문한 소비자의 관심과 소비자 반응을 알아본다.

특정 브랜드나 제품에 대한 태도, 선호도, 구매의도, 점포선택행동 등을 물어본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