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R(Marketing Public Relation)의 종류와 특성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MPR(Marketing Public Relation)의 종류와 특성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풀이 준비

MPR(Marketing Public Relation)의 종류와 특성으로 틀린 것은?

뉴스거리 : 연간기업 보고서, 브로셔, 논문집, 기업사보

특별행사 : 기자회견, 세미나, 견학, 전시회, 시연회와 시합, 기념회

PP(Product Placement) : 다양한 프로그램 후원을 통해 소비자의 상표 인지도 상승

일체성 매체 : 대중들이 즉각적으로 인식할 수 있는 기업의 시각적 일체성 보유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