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B(Private Brand)를 전개할 때 소매업 측면의 장점이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PB(Private Brand)를 전개할 때 소매업 측면의 장점이 아닌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PB(Private Brand)를 전개할 때 소매업 측면의 장점이 아닌 것은?

소매점은 높은 수익률을 올릴 수 있다.

상품 불만에 유통업자가 직접 대응할 수 있다.

상품개발 노하우를 축적할 수 있다.

판매정보를 상품개발에 직접 반영할 수 있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