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중 마케팅 관리자가 표적고객의 욕구충족을 통해서 기업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사용하는 마케팅 수단인 마케팅믹스(4P's mix)가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다음 중 마케팅 관리자가 표적고객의 욕구충족을 통해서 기업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사용하는 마케팅 수단인 마케팅믹스(4P's mi…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다음 중 마케팅 관리자가 표적고객의 욕구충족을 통해서 기업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사용하는 마케팅 수단인 마케팅믹스(4P's mix)가 아닌 것은?

제품 (product)

가격 (price)

촉진 (promotion)

프로그램 (program)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