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마케팅의 주요개념에 대한 성멸 중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패션마케팅의 주요개념에 대한 성멸 중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패션마케팅의 주요개념에 대한 성멸 중 틀린 것은?

수요(demand)는 욕구가 구매력과 구매의지에 의하여 뒷받침 된 것을 말한다.

고객만족(satisfaction)은 제품에 대해 고객이 기대하는 효능에 좌우된다.

고객가치(value)란 고객이 그 제품을 소유하고 사용하여 획득한 가치와 그 제품을 획득하는데 소용되는 비용간의 차이이다.

교환(exchange)이란 교환 당사자 간 가치의 매매를 의미하며 이는 마케팅에 대한 특정수준이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