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조사 자료의 유형에는 1차 자료, 2차 자료, 연합자료가 있다. 다음 중 1차 자료에 해당하지 않는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마케팅 조사 자료의 유형에는 1차 자료, 2차 자료, 연합자료가 있다. 다음 중 1차 자료에 해당하지 않는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마케팅 조사 자료의 유형에는 1차 자료, 2차 자료, 연합자료가 있다. 다음 중 1차 자료에 해당하지 않는 것은?

인터뷰

서베이

통계자료

표적집단면접법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