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적시장 선정 유형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표적시장 선정 유형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표적시장 선정 유형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제품 전문화는 특정 고객 집단의 여러 가지 욕구를 충족시키는데 집중한다.

단일시장집중은 패션기입이 마케팅 노력을 하나의 세분시장에 집중하기 위해 표적시장을 선정하는 경우이다.

선택적 전문화는 각각의 세분시장이 객관적으로 매력적이며 또한 그 기업의 목표 및 재원과 조화되어 충분한 수익을 획득할 수 있는 시장일 때, 패션기업들은 몇 개의 세분시장을 선정하여 복수의 상표를 포지셔닝시키게 된다.

전체 시장확보 유형은 패션시장에서 실질적으로 수행되기 어렵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