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적인 중간상 상표(private brand)를 확보하고 있는 소매업체가 유명제조업체와 비교하였을 때 갖는 장점이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차별적인 중간상 상표(private brand)를 확보하고 있는 소매업체가 유명제조업체와 비교하였을 때 갖는 장점이 아닌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차별적인 중간상 상표(private brand)를 확보하고 있는 소매업체가 유명제조업체와 비교하였을 때 갖는 장점이 아닌 것은?

점포 이미지를 차별화 할 수 있다.

중간상 상표는 가격에서 경쟁력을 가질 수 있다.

인지도가 높고 명확한 브랜드 이미지가 확립되어 있다.

자체적인 판촉활동으로 이익을 극대화할 수 있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