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마케팅조사 계획의 수립을 위한 2차 자료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패션마케팅조사 계획의 수립을 위한 2차 자료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패션마케팅조사 계획의 수립을 위한 2차 자료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2차자료는 조사목적을 위해 조사자가 직접 수집한 자료이다.

2차자료 중 기업외부자료는 패션관련 출판물, 정부기관 간행물 등이 있다.

2차자료 중 기업내부자료는 회계관련 자료, 생산관련자료, 영업관련 자료 등이 있다.

2차자료는 1차자료의 수집보다 비용이 저렴하고 신속하게 수집될 수 있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