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적시장 선택전략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표적시장 선택전략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표적시장 선택전략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비차별적 마케팅전략은 기능성이 강조되나 유행의 변화가 별로 없는 패션제품에 효과적이다.

자원이 제한되어 있는 중소기업의 경우에는 경제성이 높은 차별적 마케팅전략이 유리하다.

비차별적 마케팅전략을 구사하는 기업들은 일반적으로 시장에서 가장 큰 세분시장을 공략한다.

집중적 마케팅전략은 생산과 마케팅에서 고객들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으므로 세분시장 내에서 강력한 시장지위를 구축할 수 있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