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점 조사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경쟁점 조사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경쟁점 조사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경쟁점은 표적고객, 취급상품, 가격, 서비스 유형 등에 의해 설정되며, 점포이미지와는 무관하다.

고객의 의식속에 경쟁들이 어떻게 포지셔닝되어 있는지를 분석해야 한다.

패션마케팅에 대한 경쟁사의 전략을 조사해야 한다.

패션업체는 자사의 상대적 위치를 파악하고 경쟁사의 강점에 대처라기 위해 경쟁업체에 대한 정기적, 비정기적 조사를 실시해야 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