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의 역사적인 발전단계 중 1970년 이후 예기치 못한 환경변화와 불확실한 시대에 대응하기 위한 방법으로 대두된 개념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패션디자인산업기사
패션디자인산업기사

마케팅의 역사적인 발전단계 중 1970년 이후 예기치 못한 환경변화와 불확실한 시대에 대응하기 위한 방법으로 대두된 개념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마케팅의 역사적인 발전단계 중 1970년 이후 예기치 못한 환경변화와 불확실한 시대에 대응하기 위한 방법으로 대두된 개념은?

전략적 마케팅시대

마케팅 컨셉트시대

마케팅 정보시스템시대

세일즈 지향시대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