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 포지셔닝(Market positioning) 전략의 활용가치가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패션디자인산업기사
패션디자인산업기사

시장 포지셔닝(Market positioning) 전략의 활용가치가 아닌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시장 포지셔닝(Market positioning) 전략의 활용가치가 아닌 것은?

자사브랜드를 어떤 시장세분화 영역에 설정할 것인가를 명확히 해준다.

실체성 있는 잠재시장을 발견할 수 있다.

경쟁브랜드와의 차별화를 위한 전략 수립에도 매우 유익하다.

어떤 영역의 브랜드가 유망할 것인가를 예측 자료로 서도 그 활용가치가 높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