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압계를 사용하는 방법으로 틀린 것은? - 농기계운전기능사 기출문제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기출해설 > 농기계운전기능사
농기계운전기능사 기출문제

농기계운전기능사 기출문제

2016.07.10 · 농기계전기 · 정답률 84% · 풀이 137회

전압계를 사용하는 방법으로 틀린 것은?

측정 범위의 전압계를 선택한다.

측정하려는 부하와 병렬로 연결한다.

(+), (-)단자는 전원 극성과 동일하게 접속한다.

전압계의 다이얼은 낮은 위치에 놓고 측정 후 점차 높은 전압 위치로 조정한다.

풀이

풀이가 아직 준비되지 않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