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열 플러그의 작용 시기는 어느 때가 가장 좋은가? - 굴착기운전기능사 기출문제

홈 > 기출해설 > 굴착기운전기능사
굴착기운전기능사 기출문제

굴착기운전기능사 기출문제

2011.02.13 · 정답률 86% · 풀이 631회

예열 플러그의 작용 시기는 어느 때가 가장 좋은가?

냉각수의 양이 많을 때

기온이 영하로 떨어졌을 때

축전지가 방전 되었을 때

축전지가 과 충전 되었을 때

풀이

풀이는 로그인 후 볼 수 있어요